본문 바로가기
맛집 카페 샵

(나빼고) 힙한 사람들은 다모인 판교 한옥 카페 '사송'

by 프프리뷰 2020. 5. 6.
반응형

사송

제목 그대로 정말 나만 빼고 ㅋㅋㅋㅋ 세상의 힙한 사람들은 다 온 것 같다.

인스타(사이버) 세상 사람들 다 모인 느낌... 사람들 진짜 사진 엄청 찍음(입구부터 난리)

한옥 카페라고 해서 기대를 많이 했다.

판교 사송동에 위치한 카페여서 '사송'인가 보다...! 이름이 힙하다고 생각했는데 그냥 지역명이 사송동ㅋㅋㅋㅋㅋ 

앞에 주차할 수 있는 자리가 넉넉치 않다. 우리는 운 좋게 한자리 있어서 들어갔지만 방문객에 비해 주차 자리는 너무나 부족함.

우리도 차를 대고 대기하고 있었는데 주차 자리 없어서 그냥 가시는 분들도 많았었다. 오후 느지막이 갔는데도 사람이 끊이지 않음... 

(여기는 좀 외진 곳이라 뚜벅이로 오면 불편할 것 같아요.)

대기하면서 차 대놓고 사송 앞의 그릇가게 들어가서 구경하다가 그릇도 삼 ㅋㅋㅋㅋ 

전체적인 느낌은 대략 이렇다. 

미음 모양의 한옥 구조물에 가운데에 마당이 있고, 기하학적인 모양의 시멘트(?) 돌이 마당에 위치... 근데 저 흰색 의자는 좀 쌩뚱 맞아 보였음.

여기서 많은 사람들이 인증샷을 찍고 간다. 세상 힙한 사람들이 모여서 커다란 카메라 들고 와서 사진 찍음ㅋㅋㅋㅋ 

안에서 바깥을 보면 이런 느낌. 이날은 비가와서 바닥이 얼룩덜룩... 맑은 날 가면 예쁠 듯.

커피 만드는 모습도 구경할 수 있음.

핫플답게 자리 선택권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

그냥 자리 나면 바로 앉아야 함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마당 보이는 자리니까 좋았다. 

이날 먹은 것들. 메뉴 이름은 기억이 안 나지만 셋다 너무 맛있었음.

디저트는 계속 종류가 바뀌는 것 같은데 베이글 진짜 맛있었고 크림치즈에 견과류 들었는데 진짜 진짜 핵 존맛(맛으로 사송을 기억함ㅋㅋㅋㅋㅋ)

베이글은 진짜 하나 더 먹고 싶었는데 일정 상 저녁을 먹으러 가야 해서 못 먹었다. 넘나 아쉽.

음료도 하나도 빠짐없이 다 맛있다.

어떻게 잘 찍어보려고 했는데 잘 안된 사진ㅋㅋㅋㅋㅋㅋ 인스타 사진처럼 멋지게 찍기 어려움... 

여긴 테이블도 감성 그 자체 ㅋㅋㅋㅋ

원래 먹던 음식은 지저분해 보여서 사진을 잘 안 찍는데, 이날은 너무 맛있길래 찍어둔 걸로 기억함.

크림치즈 대 존맛... 너무 맛있어서 다 먹어가는 게 아쉬웠음. 

디저트랑 음료 만드는 모습도 다 볼 수 있게 되어 있는데 되~게 정성스럽게 만들어주시긴 한다.

그래서 맛이 좋았나 보다. 

다른 예쁜 자리 더 있는데 사람이 많아서 찍을 수 없었음...ㅠㅠ  

입구 옆에 별채(?) 같은 공간도 있는데 단독으로 되어있어서 조용하고 좋을 듯! 

우리도 다 먹고 너무 아쉬워서 한컷 찍었다.

정말 테이블과 의자 인스타 감성... 정말 불편하지만 분위기는 있다. 

판교의 사송 카페 사람이 좀 덜 올만한 평일에 가기를 추천... 

사람이 너무 많아서 북새통이었습니다...

카페가 넓지 않은데 사진 찍고 돌아다니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고즈넉한 한옥카페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정신이 없었어요.

그리고 음료는 다른 것도 다 맛있을 것 같으니 맛은 걱정 않고 가시면 되겠습니다. 디저트도 꼭 먹기! 

반응형